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Blog Article


그 후 태국마사지를 자주자주 받게 됐는데 그로부터 얼마 뒤 그토록 낫지 않던 어깨와 팔이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그런 일을 겪고 나니 자연스럽게 저 자신이 태국마사지 전도사가 되더라고요. 그리고는 국내에도 이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는 올해 중반, 자신의 이런 생각을 담아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태국마사지 매장을 오픈했다. 그는 국내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태국마사지를 접하며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따라서, 태국 여행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실 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특히 여성 분들의 경우 가급적 남성 마사지사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정보] 태국 마사지 용어, 종류, 왓 포 교육태국에 왔으면 한 번쯤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아무래도 관리자가 어느정도 검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시안 허브, 헬쓰랜드, 각종 스파 마사지 등 검색해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물론 본인이 크게 만족했다 하면 500바트 줄수도 있고, 이건 진짜 아니었다 싶으면 팁을 주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몇 박 머무르는 경우 방청소를 할 때 방에 20바트 정도 팁으로 나두고 나오기도 한다. 호텔에서 처음에 체크인할 때, 짐을 들어 주실 때, 20바트 정도 팁으로 준다. 태국의 마사지 팁 문화를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일반적인 태국 사회의 팁문화를 이야기해 보자.


정신 선명도 많은 사람들이 타이 마사지 후에 정신 선명도와 집중력이 향상되었다고 보고되었다고 해요. 이완과 개선된 혈액 순환은 마음을 맑게 하는데 도움이 돼요.


“제가 태국에 살던 당시, 어깨와 팔을 쓰지 못할 정도로 고통스러웠던 때가 있었어요. 바로 그 무렵 만난 것이 태국마사지였어요.”운정 ‘태국마사지’ 박재군 대표의 말이다. 그는 푸켓, 파타야 등지에서 태국마사지를 받으며 몸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꼈다고 한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의 인기 해산물 여행지를 알아보세요. 바닷가 레스토랑부터 현지 해산물 시장까지, 미식 모험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찾아보세요. 장엄한 유적과 사원을 탐험하며 과거 시대의 풍부한 역사에 빠져보세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서부 자바 찌레본의 비밀을 알아보세요.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 방콕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이다.


일반 여행자들은 저렴한 호텔스파를 찾기 어렵습니다. 호텔스파는 비수기인 우기(5월~10월)에 10~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일부 호텔스파샵은 "1 pay ,1 free" 라는 프로모션을 스파샵 앞이나 호텔 로비에 광고를 합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방콕의 최신 쇼핑 명소인 아이엠네쇼핑몰은 각종 명품 브랜드부터 태국의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대형 몰 내부에는 각종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핑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태국의 다채로운 문화를 담고 있는 곳으로, 지역의 예술, 음식, 상점, 라이브 공연등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목포오피 광주스웨디시 광주스웨디시 여수오피 목포오피

Report this page